본문으로 바로가기

온디스크 30일 무제한 정말?

category IT/인터넷 2019.01.08 23:59


온디스크 30일 무제한 정말?


요즘은 TV, 드라마, 영화, 애니메이션, 해외/국내 저작물들을 온라인 포털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주문형 VOD로 구입 후 무료로 이용할 수가 있다. 그밖에는 토렌트 등의 사이트에서 자료를 무료로 받기가 가능하다. 토렌트의 장점이라하면? 무료로 다량의 자료를 받아볼 수가 있는 점은 좋으나, 오래된 자료의 경우, 자료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의 시드가 부족하다면? 100% 다운로드 까지 기간도 오래걸리고, 다운로드 받는 것이 불가능할 수가 있다. 이런 문제가 있어서 이번 시간에는 '온디스크 30일 무제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할까 한다. 


온디스크 30일 무제한 정말? 일까 


30일까지는 아니지만, 일주일 정액권을 이용할 수는 있다.. 일주일 정도만 되도 사실 원하는 자료를 다운로드 받기에는 충분한 시간이라 생각한다. 그리고 최신 자료의 경우에는? 구지 온디스크 사이트에서 내려받기를 할 필요가 없다. 토렌트를 이용하면 되니까 말이다.. 다만 희기한 자료나, 오래된 옛날 자료를 볼때는? 이런 웹하드 형태의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자료를 구하는 것도 수월하고, 속도도 비교적 빠르게 이용할 수가 있다. 



온디스크 30일 무제한 은 아니지만 7일 일주일 쿠폰을 내려받기 위해서는? 먼저 온디스크 사이트에 접속을 해야할 것이다. 네이버나 구글에서 ondisk 영문 또는 한글로 검색을 한 다음 위와 같은 사이트 주소가 나오면 접속을 한다.



웹하드 형태의 포털 사이트들은 토렌트와 다르게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없다. 단순 자료가 있는지 검색을 해볼 수 있지만 원하는 자료가 있을 경우에는 가입을 하고 온디스크 30일 무제한 쿠폰, 7일 이용권 등을 내려받기 해서 등록 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온디스크 사이트에 처음 회원가입을 하게되면 포인트 및 정액제에 별다른 정보가 없다. 이제 쿠폰을 먹이면 정액제에 현재 사용중인 정액제 이름이 나올 것이다. 



온디스크 쿠폰샵에 들어가면? 정말 많은 쿠폰들이 있다. 30일간 무제한 다운로드 가능한 상품권 등록이 있고, 온라인 오픈스토어에서 배터리를 구입하거나 SD카드 등을 구입했을때 증정품으로 쿠폰등록하는 종이? 같은 것을 받을 수가 있는데~ 그런 종이를 이용한 쿠폰 등록도 이곳에서 할 수가 있다.



온디스크 30일 은 아니지만 위의 사진처럼 7일 무제한 정액제 이용권 쿠폰을 내려받기 위해서는? 

다음의 주소에 접속후 '쿠폰받기'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ondisk 다운로드 상품권 등록 이라고 나오면서 옆에 14자리 숫자와 영문자 조합으로 생성된 쿠폰번호가 보인다. 이 쿠폰번호를 복사한다음 온디스크 사이트 기본 화면에서 우측 상단에 보면 '쿠폰등록'을 마우스로 클릭 후 들어간 다음 '온디스크 무제한다운로드 쿠폰등록' 항목에 들어가야한다. 온디스크 7일 무제한다운로드 쿠폰 번호는? 7777-7777-54974G 이다. 이 번호를 등록하면 등록이 된다.



정상적으로 등록을 마쳤다면? 위 사진과 같이 '상품권 등록이 정상적으로 되었습니다.' 쿠폰등록 스패셜 정액제7일'이 추가가 되었다고 나오면 확인을 클릭한다.


다시 온디스크 사이트 메인 화면으로 돌아가서 계정정보 항목에 보면? 정액제 옆에 7일 이라고 일주일 기간동안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정액제 이용권이 등록된 상태임을 확인할 수 있다. 이렇게 된 상태에서 원하는 옛날 자료들을 무제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최신 자료는 토렌트를 이용하면 좋을것 같고, 토렌트에 없는 영화나 에니메이션, 유틸리티를 받는것은 웹하드 방식의 사이트를 이용하면 좋을것이다. 지금까지 '온디스크 30일 무제한 정말?'글 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단한 배그 전적검색  (0) 2019.01.11
결혼식 하객 알바 알아보기  (0) 2019.01.10
온디스크 30일 무제한 정말?  (0) 2019.01.08
구글 영어 번역기  (0) 2019.01.07
2019 국공립 어린이집 호봉 얼마나 될까?  (0) 2019.01.04

댓글을 달아 주세요